‘바이러스 아웃’ 항바이러스 패치 모든 시설 부착완료 !
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증가하며 국민들의 불안감은 극대화되고 다중 이용 시설에서의 더욱 확실한 방역이 필요해진 가운데 부산글로벌빌리지의 자체 방역 노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.
부산글로벌빌리지는 그간 자체 방역 및 전문 방역을 꾸준히 실시하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더욱 철저하고 세심한 관리를 해오고 있다.
그동안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강화하였으며 시설 내 감염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었으나 우리 학생들의 위생과 건강을 위하여 국내 최초 항바이러스 입증 및 FDA 인증 완료가 된 항바이러스 99.99%의 항균 패치를 모든 교실 및 시설 내 부착 완료하였다.
손소독제 사용을 생활화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지만, 보다 확실한 방역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각종 병원성 세균억제와 탈취 기능이 첨가된 항바이러스 항균 패치의 전 시설 내 부착으로 학부모의 염려와 불안감을 줄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.
부산글로벌빌리지는 “다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 곳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며, 무엇보다 학생들과 이용객 모두의 건강이 우선 고려되어야 한다는 점을 늘 생각하고 있다.”라고 밝혔다.
부산글로벌빌리지는 지속적인 코로나19 감염 차단에 힘쓸 것이라고 하였고,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.